top of page
검색

아트리핀 모바일 앱서비스, '스마트앱어워드 2022' 여행·관광분야 대상 수상

이데일리 22.12.22



크리온의 여행 테마 플랫폼 atripin(아트리핀)은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여행·관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 2022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앱 이노베이션 어워드로, 국내의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인터넷 전문가 4000여 명의 공정하고 체계화된 심사를 통해 진행되는 시상식은 올해로 13회를 맞이했으며, 총 7개 부문 33개 분야에 181개 기업이 참가했다.


atripin은 △차별화된 인터랙션 기능 △콘텐츠 주목성과 독창성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atripin은 위치 기반으로 화면에 출력되는 콘텐츠를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UI를 구현하여 휴대단말기 하나로 가상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 자신의 콘텐츠와 다른 유저의 콘텐츠를 결합해 새로운 여행 코스를 제안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콘텐츠 ESG를 선도하고 있다.


김정은 크리온 대표는 “이번 수상은 이제 막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atripin이 인터넷 전문가들로부터 받은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서비스의 방향성을 명확히 하고 글로벌 플랫폼 서비스로 진출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bottom of page